https://www.bemyb.kr/contents/?bmode=view&idx=21809858&back_url=&t=board&page=1
브랜드하는 네 명의 브랜딩적 생각 | 쏘카 조준형 CMO / Seaside City 전우성 대표 / 더워터멜론 우승
브랜딩하는 사람들은 어떤 브랜딩적 생각을 할까요? 많은 기업들이 브랜딩의 필요성을 느끼는 동시에, 브랜딩의 여러 과정에서 막막함과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데요. 쏘카 조준형 CMO의 신간 <브
www.bemyb.kr
https://bemyb.kr/?bmode=view&idx=20982700&back_url=&t=board&page=1
#197 커피도 담고 브랜드도 담는 5가지 텀블러 : 비마이비(BemyB), 브랜드 경험 플랫폼
흩날리는 꽃가루, 따뜻한 날씨와 함께 드디어 완연한 봄이 느껴지는 5월이 왔습니다! 포근해진 날씨와 새로운 계절을 본격적으로 맞이하고, 소중한 사람과 인사를 나누는 계기가 될 각종 기념일
bemyb.kr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XqjvOO1EeFI
https://www.hitejinro.com/socialmedia/hite_marketing_2.asp
[하이트진로]
국민기업에서 세계기업으로 힘차게 도약중인 하이트진로㈜ 웹사이트입니다.
www.hitejinro.com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15_6JVUe7gY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Wq6BFYobaLw&t=368s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S6J8texGR0U&t=93s
https://www.openads.co.kr/content/contentDetail?contsId=6576
디지털 마케팅 시대에서 마케터의 역할과 역
디지털 마케팅 시대에서 마케터의 역할과 역량
www.openads.co.kr
CJ채용
세계를 향해 도약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CJ그룹 채용 사이트입니다.
recruit.cj.net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79U_gMsW5aQ
https://www.bemyb.kr/contents/?bmode=view&idx=25855103&back_url=&t=board&page=1
#200 200과 브랜드 : 비마이비(BemyB), 브랜드 경험 플랫폼
브랜드를 깊고 넓게 다룹니다, 마이비레터. 마이비 여러분, 안녕하세요! 2024년 6월의 첫째 주, 햇수로 6년째인 마이비레터에 '200'이라는 특별한 숫자가 찾아 왔습니다. 항상 브랜드에 대한 이야
www.bemyb.kr
https://dafanew.com/know/?idx=15388938&bmode=view
브랜드 로고 속 의미 알아보기 🔍 : 데패뉴 | 그것이 알고싶다
브랜드 로고 속 의미 알아보기 🔍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, 로고 📁그 로고 속에 들어있는 재미있는 이야기들 🤓세계 어딜 가나 보이는 애플, 아디다스 등의 로고부터우리나라 대표 기업 중 하
dafanew.com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-El9v5KQ5k&t=372s